자주묻는질문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팜스트림을 시작페이지로 >
사이트 내 전체검색

메인메뉴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회원수 260명
일일방문자 144명
누적방문자 22,845명
오늘의 기업회원 소개

조회수 기준 ▲

고객만족도순위
월간베스트회원
  • 1위 농업의신 스타벅스죽돌이
  • 2위 농업의신 rainbowww
  • 3위 박사농부 소금사막
  • 4위 박사농부 산다람쥐
  • 5위 박사농부 피터팬
  • 6위 박사농부 보노보노
  • 7위 교수농부 콩블리
  • 8위 교수농부 나빌레라
  • 9위 선생농부 흙사랑
  • 10위 선생농부 참새방앗간

게시글+댓글+추천수 기준 ▲

 자주묻는질문 FAQ

- 회원님들께서 자주 궁금해 하시는 질문들에 대한 답변 공간입니다.

자주묻는질문 목록
번호 제목
1

회원구분에 따른 서비스제공

저희 팜스트림에 회원가입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팜스트림은 가입주체에 따라 일반, 기업회원으로 구분하여 관리하고 있습니다.

  • ㅇ 일반회원

    • -가입비 : 무료

    • -사이트 내 각종 정보이용 : 무료

    • -광고/대행 : 일반회원의 경우 직거래등록대행(농축산식품·중고농기계·부동산)서비스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광고(플래티넘, 골드)상품은 구매 불가

    • -결제 방법

      • ·휴대폰 또는 신용카드 결제, 무통장입금 등

      • ·거래은행 : 농협, KB국민은행

      • ·예금주 : 황석찬(팜스트림)

      • ·계좌번호 : 농협) 312-0188-6626-51, KB국민) 171301-04-299147

  • ㅇ 기업회원

    • -가입비 : 50,000원(1회 가입비 납부로 계속 이용 보장)

    • -사이트 내 각종 정보이용 : 무료

    • -광고/대행 : 기업회원(개인사업자 포함)의 경우 광고(플래티넘, 골드)상품 및 직거래등록대행(농축산식품·중고농기계·부동산)서비스를 모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결제 방법

      • ·휴대폰 또는 신용카드 결제, 무통장입금 등

      • ·거래은행 : 농협, KB국민은행

      • ·예금주 : 황석찬(팜스트림)

      • ·계좌번호 : 농협) 312-0188-6626-51, KB국민) 171301-04-299147

2

일반 및 기업회원 가입방법

ㅇ 일반회원 가입방법

홈페이지 메인화면 우측 ‘회원가입’을 클릭하시어 약관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안내에 동의한 후 ‘일반회원가입’버튼을 누릅니다. 기본제공양식을 입력한 후 하단의 회원가입 버튼을 클릭하시면 가입이 완료됩니다.

ㅇ 기업회원 가입방법

홈페이지 메인화면의 우측 ‘회원가입’을 클릭하시어 약관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안내에 동의한 후 ‘기업회원가입’ 버튼을 누릅니다. 기본제공양식을 입력한 후 하단의 회원가입 버튼을 클릭하시면 가입비 결제 관련 계좌정보를 안내해 드립니다. 안내 드린 계좌번호로 가입비 50,000원을 납부해 주시면 기업회원으로 가입을 승인해 드립니다.

3

개인정보관리

① 아이디/비밀번호찾기

홈페이지 메인화면의 우측 ‘ID/PW찾기’를 클릭하여 회원가입 시 등록했던 이메일주소를 입력하시면 해당 이메일 계정으로 아이디와 임시비밀번호를 송부해드립니다. 발송된 메일의 링크를 통해 임시비밀번호를 등록할 수 있으며 추후 회원정보수정을 통해 원하는 비밀번호로 재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② 회원정보 수정

로그인 후 ‘정보수정’ 버튼을 클릭하시면 휴대폰번호, 이메일계정, 자택주소, 신규비밀번호 등 개인정보를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단, 회원ID와 이름(개인회원에 한함)은 원칙적으로 수정하실 수 없으며, 닉네임의 경우 수정 후 30일 이내 또 다른 닉네임으로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그러나 부득이한 사정으로 회원ID 및 이름, 닉네임 변경을 원하시는 회원님들께서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팜스트림 고객센터

전화) 02-3144-4864

팩스) 02-3144-4863

E-mail) admin@farmstream.co.kr

③ 회원탈퇴 신청

탈퇴신청은 먼저 로그인 하신 후, ‘정보수정’버튼을 클릭하신 다음, 우측 하단의 ‘회원탈퇴’를 클릭하시면 즉시 탈퇴 처리됩니다.

④ 회원정보가 도용된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하여 피해상황을 신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도용된 회원님의 ID에 대한 이용정지를 통해 2차피해를 방지하고, 도용자를 찾아 피해사실에 대한 책임을 반드시 묻겠습니다.

팜스트림 고객센터

전화) 02-3144-4864

팩스) 02-3144-4863

E-mail) admin@farmstream.co.kr

4

회원가입폼에서 필수입력정보 외에는 작성하지 않아도 되나요?

네. 필수입력정보 외에는 작성하지 않으셔도 무방합니다. 하지만 추후 팜스트림의 유료상품을 구매하시거나 원만한 이벤트참여를 위해 가급적이면 선택항목도 입력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5

기업회원 가입 시 사업자등록번호를 반드시 기입해야 하나요?

필수입력사항은 아닙니다. 하지만 사업자등록번호를 기입하시면 추후 비용처리 등에 있어 상호 편리한 부분이 있으니 가급적 작성 부탁드립니다.

6

팜스트림 회원가입에 제한이 있나요?

팜스트림은 농업유관단체 및 농업종사자가 아니더라도 남녀노소 누구나 자유롭게 가입할 수 있는 커뮤니티입니다. 따라서 특별한 제한을 두고 있지 않습니다.

7

저와 같은 아이디를 가진 회원이 존재할 수 있나요?

회원님과 같은 아이디로 타인이 회원가입을 시도한다면 가입자체가 승인되지 않습니다. 커뮤니티에 노출되는 회원정보는 아이디가 아니라 닉네임입니다. 

따라서 회원님의 아이디와 동일한 닉네임을 사용하는 타 회원님을 보고 같은 아이디를 사용하고 있다고 오해하셨을 수 있습니다.
회원님의 아이디와 동일한 아이디를 사용하는 타 회원님은 절대 존재할 수 없지만 동일한 닉네임을 사용하는 타 회원님이 존재할 수는 있기 때문입니다.

8

회원등급이 강등되거나 회원자격이 박탈되기도 하나요?

팜스트림은 회원님들의 등급상향에만 관심을 두고 싶은 커뮤니티입니다. 하지만 운영상 부득이한 경우 아래의 사유로 포인트차감 또는 회원등급강등, 회원자격이 박탈될 수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① 포인트차감 또는 회원등급 강등사유

  • -본인이 작성한 게시글 및 댓글을 삭제하여 포인트가 차감된 경우

  • -무의미, 무성의한 글이 무통보 삭제되어 포인트가 차감된 경우

  • -게시판 분위기를 저해하는 도배글을 작성하여 운영진으로부터 주의조치를 받은 경우(포인트차감 또는 1등급강등)

  • -회원 상호간 분쟁 및 다툼이 발생하여 운영진으로부터 주의조치를 받은 경우(포인트차감 또는 1등급강등)

  • -무료나눔 또는 물물교환게시판에서 금전을 통한 매매행위를 했거나 시도하여 운영진으로부터 주의조치를 받은 경우(포인트차감 또는 1등급 강등)

  • -직거래장터 이용시 가입자, 장터이용자 계좌주의 실명이 동일하지 않은 경우(포인트차감 또는 1등급 강등)

  • -운영진에 대한 근거없는 비방과 허위사실유포로 타 회원들을 선동하여 운영진으로부터 주의조치를 받은 경우(1등급 강등)

  • -욕설, 비매너댓글, 허위사실유포, 외설글, 종교 분쟁글, 정치 분쟁글, 광고글 등을 작성하여 운영진으로부터 주의조치를 받은 경우(1등급 강등)

  • -불량회원신고게시판에 신고되어 운영진으로부터 주의조치를 받은 경우(1등급 강등)

  • -도난/사기/불량신고된 회원님 중 운영진으로부터 주의조치를 받은 경우(1등급 강등)

② 회원자격 박탈사유

  • -회원자격 박탈(임시<1주일>, 영구)과 관련하여서는 팜스트림 이용규칙 및 게시판별 공지사항에 자세히 안내드렸으니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9

닉네임 제한은 없나요?

팜스트림은 원칙적으로 회원님의 자유로운 닉네임 사용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래의 닉네임을 사용하는 경우 타 회원님들께 혼란을 야기하거나 불쾌감 등을 드릴 수 있기 때문에 일부 제한하고자 합니다. 아래의 닉네임을 사용하는 회원을 발견한 경우 ‘불량회원 신고’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면 확인 후 해당 회원님께 주의·경고조치하겠습니다.

- 아    래 -

  • -운영진 사칭

  • -욕설·비속어

  • -음란정보

  • -범죄자 칭송

  • -특정인(집단) 비하·사칭

  • -기타 불쾌감을 줄 수 있는 닉네임

10

일반회원으로 가입했는데 기업회원으로 전환이 가능한가요?

일반회원과 기업회원은 회원가입절차가 상이하기 때문에 동일한 ID로 계정전환이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새로운 ID로 기업회원을 재가입해주시기 바랍니다.
동일한 ID로 기업회원가입을 하고 싶다면 기존의 개인회원 계정탈퇴를 먼저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기업회원에서 일반회원으로의 계정전환 역시 불가능하오니 이점 역시 참고 부탁드립니다.

11

개명을 했는데 이름변경을 어떻게 하나요?

팜스트림은 회원가입시 실명인증시스템을 도입·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원칙적으로 가입후 이름변경이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회원탈퇴 후 다시 가입하시거나 이러한 과정이 번거로우실 경우 건의/요청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개명사실을 알려주시면 신속히 수정해드리겠습니다.

팜스트림 고객센터

전화) 02-3144-4864

팩스) 02-3144-4863

E-mail) admin@farmstream.co.kr

게시물 검색

기업소개|   제휴제안|   공지사항|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광고/대행|  Copyright © FARMSTREAM.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FARMSTREAM

고객센터 : 
02-3144-4864(평일 09:00 ~ 18:00, 주말·공휴일 휴무)  |  FAX : 02-3144-4863
E-mail : 
admin@farmstream.co.kr
  |  계좌번호 : 
 312-0188-6626-51황석찬(팜스트림)
   171301-04-299147황석찬(팜스트림)
사업자등록번호 : 
708-22-00601
  |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제2018-서울마포-1986호
14 현재접속자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댓글 등록중입니다.